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신은 선물] 최명길-허이재 등 주요 캐스팅 확정

  • 입력 2016.05.24 13:4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오는 6월 13일 첫 방송될 SBS 새 일일드라마 '당신은 선물'이 최명길, 허이재 등 주요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마녀의 성' 후속작인 '당신은 선물'은 친 모녀같이 가까운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한 날 한시에 과부가 되고, 재혼한 시어머니가 의붓 아들과 결혼한 며느리와 재회하면서 함께 온갖 역경을 극복해나간다는 이야기이다.

그간 많은 작품에서 지적이고 자애로우면서도 의지가 강한 어머니상을 보여주었던 최명길이 며느리의 든든한 인생파트너가 될 시어머니 은영애 역에 캐스팅되어, '펀치' 이후 2년 만에 SBS 드라마에 출연한다.

그리고, '싱글 파파는 열애 중' 이후 8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허이재가 '당신은 선물'에서 온갖 세파를 꿋꿋하게 헤쳐나가는 의상 디자이너 공현수 역을 맡았다.

송재희는 아버지의 인정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야망남 마성진 역으로 강렬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심지호는 현수의 애인이자 극의 변수가 될 인물 한윤호 역으로 '열애' 이후 3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다. 차도진은 공현수를 사랑하는 순정남 마도진을 연기한다. 공현수와 대립하게 되는 강세라 역은 진예솔이 맡았다.

현수의 할머니 최강자 역은 사미자가, 마도진과 마성진 형제의 아버지 마동식 회장 역은 임채무가 맡았다.
마도진, 마성진의 친모 천태화 역의 김청은 악역으로 재미를 더한다.

그 외에 강세라의 엄마 유미란 역의 방은희, 미란의 남편 강풍호 역의 이병준, 현수 엄마 복순이 역의 윤유선, 현수의 고모 공을숙 역의 임지은, 성진과 도진의 여동생 마여진 역의 윤수, 그리고 태화의 내연남 김철용 역 김병세와 영애의 남편 한교수 역 안내상 등이 출연하여 드라마의 힘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당신은 선물'의 연출은 '돌아온 황금복', '원더풀 마마'의 윤류해 PD가 맡았고,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를 공동 집필한 이문휘, 오보현 작가가 탄탄한 필력과 연출로 가족을 지키려는 열혈 고부 콤비의 활약상을 담아낸다.

한 날 한시에 과부가 된 며느리와 시어머니가 의리와 정으로 맺어진 동지가 되어 역경을 극복하고 행복을 쟁취하는 신 고부열전 '당신은 선물'은 6월 13일 첫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20분에 SBS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