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네변호사 조들호] 강소라, 곤경에 처한 박솔미에 은밀한 제안!

  • 입력 2016.05.23 08:13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동네변호사 조들호' 강소라가 곤경에 빠진 박솔미에게 건넨 은밀한 제안을 건넨다.

오늘(23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 김영찬/연출 이정섭, 이은진/제작 SM C&C) 17회에서 강소라(이은조 역)가 대한민국 최고 법무법인 금산의 프라이드도 내려놓게 만드는 가슴 뜨끔한 말들로 박솔미(장해경 역)의 마음을 흔들 예정이다.

사진 속 심각한 표정의 이은조(강소라 분)는 장해경(박솔미 분)과 대면하기 위해 조사실을 찾았으며 장해경 역시 경직된 채 이은조를 대면하고 있다. 웃음기라곤 찾아볼 수 없는 무거운 공기만큼이나 두 사람에게선 여느 때보다 진지하고 딱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그러나 이번 사건의 본질을 정확하게 꿰뚫고 있는 이은조의 한 마디, 한 마디는 흐트러졌던 장해경의 냉철한 판단력을 일깨운다고. 때문에 이은조의 제안이 변호사 생활에 위기를 맞은 장해경에게 동아줄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한 관계자는 “이은조와 장해경의 사이는 최근 장해경이 살해혐의로 체포됐던 조들호의 변호를 자처하면서 허물어지기 시작했다. 반대로 이번엔 이은조가 장해경의 일에 뛰어들게 되면서 이들의 관계는 변화를 겪게 될 것”이라고 전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강소라와 박솔미 사이를 오고 간 대화의 정체는 오늘(23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1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