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디오스타] 황치열-김민석-이현재-박재정, '핫한' 네 남자가 떴다!

  • 입력 2016.05.17 08:08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라디오스타’에 중국에서 대세남으로 떠오른 황치열부터 ‘태양의 후예’의 '김일병' 김민석, 중국서 배우로 거듭난 이현재, 신인가수 박재정까지 국내외로 핫한 네 남자가 출연한다.

오는 18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조희진 / 연출 황교진)는 ‘운빨 브로맨스’ 특집으로 운 제대로 터진 네 남자 황치열-김민석-이현재-박재정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황치열-김민석-이현재-박재정은 4MC를 향해 90도로 인사를 하며 들어섰다. 이후 네 사람은 노력의 결실을 맺고 찾아온 만큼 여유와 자신감이 넘치는 토크를 쏟아내며 스튜디오를 후끈 달궜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외국배우 같은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이현재는 실제로는 미국에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다고 밝힌 뒤, “칡뿌리를 먹고 자랐다”면서 경기도 이촌 장평리의 남자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현재의 반전 면모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이현재는 생각지 못한 개인기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규현의 “영어는 전혀 못하는데 주특기가 한국말을 잘 못하는 외국인 연기라고”라는 말에 그는 “’너는 외국어 왜 못해?’ 이런 말이 스트레스가 돼서 영어 공부를 일부러 더 안 했어요”라더니 한국어가 서툰 외국인에 빙의해 연기를 해 보였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이현재뿐만 아니라 인생의 해 뜰 날을 맞이한 황치열-김민석-이현재-박재정은 다양한 개인기와 수려한 입담으로 숨막힐 듯한 치명적인 매력을 대 방출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이에 네 사람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황치열-김민석-이현재-박재정의 매력이 쏟아져나올 ‘예능운빨’ 도전기는 오는 18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운빨 브로맨스 특집’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