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한도전] 시민과 함께하는 기상천외 게임 미션 ‘2013 빙고’

  • 입력 2013.05.04 13:30
  • 기자명 이건봉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일(토)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2013 빙고’ 게임을 하며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2013 빙고’는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빙고 게임의 기본 룰에 멤버들이 정한 기상천외한 벌칙미션이 더해져 2013년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하하와 길을 중심으로 두 팀으로 나뉜 멤버들은 각자의 부모님 이름을 이용하여 팀 이름을 선정해, 시작부터 웃음을 유발했다. 멤버들은 각자 자신의 팀에 유리한 숫자를 지우기 위해 신경전을 벌였고, 격렬한 사투 끝에 벌칙에 당첨된 멤버들의 모습이 웃음을 더했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특정 이름의 시민 찾기’, ‘시민과 듀엣 송 부르기’ 등의 미션을 포함해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도 했다. 버스를 타고 여의도, 홍대 등 서울 시내 곳곳을 돌아다니며 미션을 수행하던 멤버들은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시민들을 만나 도움을 받았고, 촬영에 흔쾌히 응해준 시민들을 위해 가족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을 증정했다.

무한도전이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시민과 함께하는 기상천외 게임 미션 ‘2013 빙고’는 오는 4일(토)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