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자가 사랑할 때] 신세경 이별선언, 송승헌 맹수 돌변하며 일촉즉발 긴장감에 시청률 상승

이 상황을 모두 목격한 연우진의 대응방식은? 운명의 소용돌이 예고, ‘남사’ 제2라운드!

  • 입력 2013.05.03 12:09
  • 기자명 이건봉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경이 이별을 선언했다. 송승헌은 분노했고, 연우진은 이 모든 상황을 목격했다. 그리고 세 남녀의 향후 행보에 시청자들의 촉각이 집중됐다. 지난 2일 방영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남자가 사랑할 때](극본 김인영, 연출 김상호) 10회의 엔딩은 극적 긴장감을 최대로 끌어올렸다. “우리 헤어지자”는 서미도(신세경)의 과감한 이별 선언에 한태상(송승헌)의 표정은 싸늘하게 변했다. 그리고 이를 모두 지켜본 이재희(연우진).

이들 세 남녀에게 닥칠 운명의 소용돌이가 예고되면서, 시청률은 전일방송보다 1.3% 상승, 10.8%(AGB닐슨 미디어 리서치, 전국 시청률 기준)를 기록했다. 그리고 4주 연속 수목극 1위의 자리를 수성했다.

이날 방영분에서 서미도는 꿈에 그리던 공연기획사에서 일자리 제안을 받았다. 문제는 서울이 아닌 영국 런던에서 일을 해야 한다는 점. 한태상은 “이제 혼자 있는 게 싫다. 안 갔으면 좋겠다”는 뜻을 분명히 전하며 “조만간 정식으로 청혼하겠다.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여자로 만들어주겠다”고 미도를 잡았다.

그러나 꿈에 그리던 일자리를 포기 할 수 없는 미도에게 이 모든 상황은 부담으로 다가왔다. 고민 끝에 그녀는 “나는 내 자신도 사랑한다. 빚은 반드시 갚겠다. 헤어지자”고 선언했다. 순간 야수의 얼굴로 돌변한 한태상.

한편 미도가 생활고 때문에 묻어뒀던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운 이재희는 이 모든 상황을 지켜봤다. 공연기획자로서의 인생 멘토 켈리조(이상은)의 강연을 추천했고, 공연기획사 면접을 볼 수 있도록 회의에서 그녀를 빼내줬다. 그래서 미도는 꿈꾸던 미래를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재희와의 시간이 마냥 행복하고 즐거웠고, 재희는 그녀가 태상의 여자라는 것을 알면서도 뛰는 심장을 억누르지 못했다.

따라서 미도의 이별선언은 앞으로 일촉즉발 위기감을 고조시키며, 이들 세 남녀에게 닥칠 운명의 소용돌이를 예고했다. 혼자되는 것이 두려워 미도를 곁에만 두고 싶어 하는 남자 한태상, 미도의 꿈과 속마음을 확실하게 알게 된 이재희. 과연 한 여자를 사랑하는 두 남자가 어떻게 그들의 사랑을 지켜가게 될지 향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남자가 사랑할 때]의 달달한 로맨스는 끝났다. 갈등에 불이 붙었고, 열풍과도 같은 사랑을 향해 세 남녀가 질주하기 시작했다. [남자가 사랑할 때]의 제2라운드의 시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