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걸그룹 '시크릿' 4번째 미니앨범 [시크릿에게서 온 편지] 쇼케이스 현장취재

세상에서 가장 신나는 주문 "YooHoo!"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할 네 명의 그녀들!

  • 입력 2013.04.30 09:14
  • 기자명 이건봉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IFC몰 M PUB에서 걸그룹 시크릿(전효성, 송지은, 한선화, 정하나)이 네 번째 미니앨범 [시크릿에게서 온 편지] 쇼케이스가 열렸다.이번 타이틀곡 'YooHoo'는 신나는 신스팝 댄스곡으로 친구가 이성으로 느껴질 때의 두근두근거리는 마음을 귀여운 가사와 멜로디로 표현, 시크릿 고유의 달콤하고 귀여운 느낌을 보여주는 곡이다.한편 타이틀곡 'YooHoo'를 위해 '매직''샤이보이''별빛달빛'등 시크릿 히트곡 전부를 작업하며 찰떡 호흡을 자랑해 온 강지원, 김기범 듀오와 '털기춤''아기새춤''아기고릴라춤'등으로 대박 안무 열풍을 일으켜온 PLAY 댄스팀 박상현 단장이 뭉쳤다.특히 이번 앨범에는 시크릿 멤버 '정하나'가 이번 미니앨범 수록곡 네 곡 중 세 곡의 작사 및 랩 메이킹에 참여하여 그동안 갈고 닦아 온 프로듀서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번 네 번째 미니앨범 [시크릿에게서 온 편지]에는 타이틀 곡 'YooHoo'이외에 '키다리 아저씨''Only U''B.O.Y(Because of You)'등이 수록되어있다.

시크릿은 오는 5월 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 첫 방송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