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알리 ‘ALi 불후의 명곡’ 앨범 선주문 폭주, “소장가치 높아”

‘불후의 명곡2‘ 리메이크 앨범의 선주문 요청이 폭주하고 있다.

  • 입력 2012.01.25 15:25
  • 기자명 강숙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리 KBS ‘불후의 명곡2‘ 리메이크 앨범의 선주문 요청이 폭주하고 있다.오는 27일 발매를 앞둔 알리의 리메이크 앨범 ‘ALi 불후의 명곡’이 음반 선주문 일만 장에 육박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직 음원 공개 전인 점과 리메이크 앨범이라는 면에서, 이 같은 예상치 못한 반응에 소속사 및 관계자들도 사실상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알리의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 주 ‘ALi 불후의 명곡’ 앨범 발매 관련 보도자료가 공개된 이후 소속사측으로 앨범 선주문 요청이 지속적으로 쇄도하여, 추가 발주를 넣어 둔 상태다. ‘불후의 명곡2’에서 총 4회 우승으로 최다 우승을 거머쥔 알리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전설적인 명곡들의 리메이크로 소장가치가 높아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판단된다“고 밝혔다.

알리의 리메이크 앨범 ‘ALi 불후의 명곡‘은 유승준의 ‘나나나’, 조용필의 ‘킬리만자로의 표범’ 등 방송에서 주목 받았던 10곡을 탱고, 재즈, 힙합, R&B, 보사노바와 같은 다양한 장르와의 결합을 통해 과감하고 신선하게 재해석한 앨범으로, 오는 27일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알리는 2월 11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2012 김광석 다시 부르기' 콘서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