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송중기, 리얼웨이 만난 '미친 미모'

  • 입력 2016.05.04 09:50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SPA브랜드 탑텐이 배우 송중기와 함께한 첫 여름광고 4컷을 선 공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탑텐(TOPTEN)과 배우 송중기의 만남은 초대형 SPA브랜드와 대세 한류스타와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국내 패션업계는 물론 광고업계에서도 큰 관심과 집중을 받은바 있는데 지난 주말부터 서울, 경기를 시작으로 매장의 광고 비주얼이 교체 되자마자 SNS를 통해 급속도로 퍼져나가며 그 인기와 위력을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선 공개된 광고 컷에는 ‘TOPTEN X SONGJOONGKI : Love struck’이라는 테마로 배우 송중기가 아닌 편안한 일상 속, 송중기의 자연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리얼웨이를 화보로 담아 완성도를 더했다.

촬영장에서는 실제로 송중기가 평소 즐겨 입는 데님, 셔츠, 티셔츠 등의 아이템을 탑텐(TOPTEN)의 캐주얼 요소와의 믹스매치로 감각적인 화보에 담아 냈는데 촬영 내내 다부진 어깨에 완벽한 핏은 물론 일상으로 돌아간 남자 송중기의 편안한 표정과 때론 진지하면서도 섹시한 눈빛의 팔색조 매력에 촬영장 모든 스텝들의 환호가 끊이지 않았다고 전했다.

배우 송중기가 함께한 탑텐(TOPTEN)의 2016 여름광고의 미공개 화보와 티저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www.topten10.co.kr)와 공식 SNS,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