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서강준, 팬들 위해 놀이공원 통째로 빌린다

  • 입력 2016.04.29 13:0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서강준이 팬들을 위한 통 큰 이벤트를 개최한다.

다음 달 20일 서강준은 '서강준의 위 라이크 투나잇(We Like 2Night)'이라는 타이틀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서강준은 그동안 팬들로부터 받은 큰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공연 및 팬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서강준은 이번 행사를 통해 팬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국내 대표 테마파크인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통째로 빌렸다. 더불어 팬들을 위한 공연과 스페셜 게스트들의 무대도 준비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팬 뿐만 아니라 아동복지단체 초청도 이루어질 계획이며 가족 단위 참여객들도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될 전망이다.

서강준 소속사 관계자는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해 드리고자 서강준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직접 팬들과 함께할 기회를 마련했다"며 "기존의 공연과는 다른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서강준의 특별한 팬 이벤트 '서강준의 위 라이크 투나잇’는 다음 달 20일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오후 10시 30분부터 다음 날 21일 오전 5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준비된 공연 외에도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에서 행사 시간 동안 자유롭게 놀이기구를 탈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1차 티켓 예매는 오는 2일 오후 2시 시작되며 2차 티켓 예매는 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티켓은 무료이며 인터파크 수수료 1000원이 부과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오는 2일부터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www.interpark.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