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지진희, SBS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출연 확정

  • 입력 2016.04.29 11:17
  • 기자명 김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정은 기자] 배우 지진희가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가제)의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29일, 배우 지진희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지진희가 SBS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가제)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지진희가 ‘끝에서 두 번째 사랑’(가제)에서 맡은 역할은 남자 주인공 고상식. 고상식은 5급 공무원인 시청 환경시설과 과장으로, 악연으로 얽혔던 방송사 책임 프로듀서인 강민주(여자 주인공)과 티격태격하며 사랑을 키워나가게 된다.

지진희는 지난 2월 종영한 SBS 주말드라마 ‘애인 있어요’에서 이혼한 뒤 다시 아내를 사랑하게 되는 로맨티스트 최진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지진희는 깊은 눈빛과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안방극장 여성 시청자들의 지지를 한몸에 받았다. ‘지진희라서 가능한 멜로’, ‘지진희가 완성한 성숙한 사랑이야기’ 등 호평을 이끌어냈을 정도.

6개월 동안 안방극장을 눈물짓게 만든 배우 지진희가 SBS ‘끝에서 두 번째 사랑’(가제) 출연을 확정한 만큼, 그의 또 다른 열연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진희가 출연을 확정한 SBS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가제)은 2012년, 2014년 일본 후지TV에서 방영된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제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길 원하는 40대 남자와 부디 무슨 일이든 일어나길 바라는 40대 여자의 티격태격 활극 로맨스 드라마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