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이민호, '굿베이스' 모델 발탁! '건강한 신뢰감' 주요

  • 입력 2016.04.25 09:56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KGC인삼공사가 ‘굿베이스’ 모델로 한류스타 이민호를 발탁했다.

정관장 패밀리 브랜드 ‘굿베이스’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민호를 모델로 선정 해 오는 4월 말부터 TV CF, 프로모션, 팬 사인회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

오는 6월 개봉하는 영화 ‘바운티 헌터스’에서 주연을 맡은 한류스타 이민호는 ‘굿베이스’의 첫 촬영인 스튜디오 인쇄 촬영에서도 건강한 신뢰감을 잘 표현하며 ‘굿베이스’의 브랜드 이미지인 자연이 주는 건강함과 조화를 이루었다.

이민호는 TV CF 촬영에서도 ‘굿베이스’의 품질을 기반으로 한 신뢰감과 건강함을 초록의 자연의 이미지와 함께 표현하였다.

KGC인삼공사 굿베이스팀 이강돈 팀장은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인 굿베이스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위해 신뢰감과 건강함을 가진 모델을 찾았다”며 “이민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이며 특히, 건강하고 바른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며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이민호가 등장하는 굿베이스 광고는 4월 말부터 공개되며, 바이럴 영상, 메이킹 필름 등의 여러가지 제작물을 통해 백화점, 마트, 온라인 등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