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양의 후예’ OST 콘서트, 진구-김지원 '구원커플' 뜬다!

  • 입력 2016.04.22 09:4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KBS2TV 수목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마지막 감동이 콘서트로 이어진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콘서트’가 오는 22일(금)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단독으로 티켓을 오픈한다.

‘태양의 후예’의 구원커플 진구, 김지원을 비롯한 출연 배우들과 OST 가수가 함께하는 ‘태양의 후예 OST 콘서트’는 오는 5월 14일(토)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1일 2회, 오후 3시/ 7시)에서 막을 올린다. 드라마 출연 배우들과 OST를 부른 가수들이 출연을 확정 했으며 배우들과 가수가 함께 무대를 꾸미고 드라마를 대표하는 다양한 무대와 이벤트가 예상 되는 국내에서 최초로 열리는 만큼 뜨거운 티켓 전쟁이 예상 된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40%에 가까운 시청률로 한국과 전세계를 열광시키고 매회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드라마뿐만 아니라 OST 또한 JYJ 준수, 거미, 린, 다비치, 윤미래, sg워너비, 엠씨 더 맥스, 케이윌, 엑소 첸 등 실력파 보컬들의 참여와 뛰어난 음악적 완성도, 드라마와의 높은 싱크로율 등이 성공의 비결로 손꼽히며 발표와 동시에 음원 차트를 올킬 했으며 드라마 방영이 끝난 후에도 차트의 순위권에 랭크 되어 변함 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드라마 종방 후 총 3일간 ‘태양의 후예 스패셜’을 1부 송송커플(송중기,송혜교), 2부 구원커플(진구,김지원), 3부 비하인드 컷으로 방송 중 이며 마지막 스패셜 영상을 방송하는 22일(금)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