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라, ‘차이나 뮤직 어워드’에서 ‘최고 국제그룹상’ 수상

  • 입력 2013.04.22 11:57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라가 중국 ‘차이나 뮤직 어워드(China Music Award)’에서 ‘최고 인기 국제그룹상’을 수상했다.카라는 지난 18일, 마카오에서 열린 ‘제 17회 차이나 뮤직 어워드’에서 ‘최고 인기 국제그룹상(The Most Popular CMA International Group)’을 수상했다. 이 부문에는 영국 인기 아이돌그룹인 ‘원디렉션’과 국내 그룹인 ‘빅뱅’, ‘2NE1’ 등 막강한 후보들이 수상후보로 올라 경쟁했지만 수상의 영광은 카라에게 돌아갔다.카라는 이번 시상식에 한국과 아시아를 대표해 참석, 수상대에 올랐으며 히트곡인 ‘스텝(STEP)’의 퍼포먼스 무대 역시 선보여 현지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최고 인기 국제그룹상’을 수상한 카라는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어 정말 영광이다. 중국에 있는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다시 한번 꼭 중국을 찾아오겠다”라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1994년 시작되어 올해 17회를 맞이하는 ‘차이나 뮤직 어워드’는 중국의 최대 뮤직 어워드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권위 있는 음악 시상식이다. 카라가 이번 ‘차이나 뮤직 어워드’에서 수상함에 따라 아시아 전역 음악 팬들이 보내는 카라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17회 ‘차이나 뮤직어워드’는 카라를 비롯해 전 슈퍼주니어 멤버 한경(韓庚)과 대만 유명 가수인 판웨이보(潘瑋珀), 美 ‘아메리칸 아이돌’ 출신의 스타 ‘아담 램버튼’ 등 약 40여팀의 스타들이 대거 참석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