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리부는 사나이] 죠윤희, 절체절명 위기에 '걸크러쉬 액션' 폭발

  • 입력 2016.04.19 07:36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피리부는 사나이' 조윤희가 절체절명의 위기에 맞서 리얼 액션이 폭발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피리부는 사나이(극본 류용재, 연출 김홍선)’ 13회에서는 조윤희(여명하 역)가 이신성(정수경 역)에게 납치를 당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그 과정에서 조윤희가 이신성에게 납치되지 않기 위해 온 힘을 다해 이신성에 맞서, 눈길을 끌었다.

명하가 피리부는 사나이가 윤희성(유준상 분)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를 붙잡을 증거까지 찾아내자 수경은 불안해진 마음에 명하를 납치하고 만다. 수경은 희성의 공범이자 그의 지시를 받고 행동하는 인물로, 희성이 붙잡히게 되면 공범인 자신 역시 위험해지기 때문에 명하를 납치하게 된 것.

자신의 차를 습격하려는 수경의 의도를 본능적으로 눈치 챈 명하는 결정적인 증거를 발밑 매트에 숨기는 기지를 발휘한다. 이어 수경이 차에 가까이 다가오자 차 문을 벌컥 열며 반격을 시도했다. 명하는 그에게 붙잡히지 않으려 처절한 격투를 벌였다. 그러나 끝내 명하는 수경에게 납치 당하는 수모를 겪었다.

이 장면에서 조윤희는 절제절명의 위기 속에서도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씬으로 걸크러쉬를 발산했다. 특히 그의 늘씬한 긴 다리와 팔은 액션씬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신하균(주성찬 역)이 피리부는 사나이에 대해 결정적인 증거를 찾을 수 있도록 핵심 역할을 톡톡히 해내,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한편 조윤희가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피리부는 사나이’는 일촉즉발 상황에서도 끝까지 대화와 소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려는 ‘위기 협상팀’과 시대가 낳은 괴물 ‘피리부는 사나이’의 대립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