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딴따라] 공명, 마성의 기타리스트 ‘카일’ 첫 스틸 공개

  • 입력 2016.04.14 08:31
  • 기자명 김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정은 기자] '딴따라' 공명이 기타리스트로 변신한 현장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SBS 새 수목 드라마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에서 기타리스트 카일 역을 맡은 배우 공명의 펑키한 매력이 가득한 첫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공명은 일렉기타 연주에 심취한 기타리스트 '카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자아도취 캐릭터답게 자신의 연주에 푹 빠진 듯한 카일은 비주얼 또한 밝게 염색한 헤어스타일과 펑키한 의상으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딴따라’ 촬영에 한창인 공명은 기타리스트 카일 역을 제대로 소화해 내기 위해 연습의 연습을 거듭하고 있다는 후문. 실제 일렉기타 연주를 해본 적이 없는 공명은 작품을 위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밤낮 없이 연습에 돌입, 일취월장의 연주실력을 갖추어 실제로 촬영을 진행 할 수 있게 됐다고.

한편 공명이 맡은 ‘카일’은 어린 나이에 줄리어드 음대에 입학한 천재 기타리스트다. 자신의 연주를 사랑하는 ‘자아도취남’이자 누구도 못 말리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로 갑갑한 대학 생활을 때려 치우고 한국으로 돌아온다. 하지만 생각보다 녹록지 않은 생활을 하던 카일은 매니저 신석호(지성)를 만나 ‘딴따라’에 합류, 무한 성장을 하는 인물로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공명과 함께 지성, 채정안, 혜리, 강민혁, 엘조 등이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SBS 새 수목 드라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석호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0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