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몬스터] 강지환-성유리, 촬영현장에서도 '환상의 짝꿍'

  • 입력 2016.04.08 09:27
  • 기자명 정영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정영진 기자] '몬스터' 강지환과 성유리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주목받고 있다.

MBC 월화특별기획 '몬스터'(극복 장영철, 정경순/연출 주성우/제작 이김프로덕션)를 통해 세 번째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강지환과 성유리는 때로는 코믹하게 때로는 진지한 모습들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찰떡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극중 강기탄(강지환)과 오수연(성유리)으로 3회부터 본격적으로 등장하여 티격태격하는 앙숙사이로 재회해 자연스러운 호흡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강지환과 성유리의 호흡의 비결이 공개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촬영현장에서 찰떡 같이 붙어 있는 강지환과 성유리의 다정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리허설은 물론, 촬영 틈틈이 대사를 맞춰보며 끊임없이 대화를 나누고 있다.

강지환과 성유리는 세 번째 만남인 만큼 그동안 대중들에게 보여줬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작품에 담아내기 위해 무한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자신의 역할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세심하게 준비해오는 두 사람의 열정은 더할 나위 없이 최고라고.

앞서 서로를 "매 작품 마다 새로운 느낌을 주는 친구", "마음껏 연기할 수 있게 해주는 든든한 파트너"라며 돈독한 신뢰감을 드러냈던 강지환과 성유리는 '몬스터'를 통해 환상의 짝꿍임을 다시 한 번 증명해냈다.

[몬스터] 제작진은 “앞으로 강기탄과 오수연의 애틋하고도 절절한 사랑이야기가 진행되면서 배우 강지환과 성유리가 독보적인 호흡으로 제대로 된 진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극 초반 중심스토리의 뼈대를 단단하게 세워가고 있는 두 사람에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흡인력 강한 스토리와 명불허전 연기파 배우들의 명품 연기력이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하여 안방극장을 압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몬스터'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