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스터-국수의 신] 2차 예고 공개! 천정명-조재현 '악연의 시작'

  • 입력 2016.04.08 08:45
  • 기자명 박현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현철 기자] '마스터-국수의 신'이 두 번째 예고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KBS 2TV ‘태양의 후예’ 후속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 연출 김종연, 제작 베르디미디어/드림E&M)가 공개한 두 번째 예고 영상에서는 천정명(무명 역)이 조재현(김길도 역)을 향해 강한 선전포고를 날려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또한 주 배경인 궁락원을 중심으로 천정명과 조재현의 팽팽한 갈등의 시발점이 함축돼 있어 시선을 끈다. “내 아버지는 살해당했다. 김길도, 이 자의 손에”라는 천정명의 내레이션은 극 중 무명(천정명 분)과 김길도(조재현 분)의 길고 긴 악연이 과거 아버지의 사건에서 시작됐음을 예감케 하고 있다. 무엇보다 영상 말미에 조재현은 “뺏겼으면 다시 뺏을 연구를 하세요”라는 섬뜩한 한마디를 날려 보는 이들을 단 숨에 압도하고 있다.

이에 드라마의 가장 중심에서 전개를 이끌어갈 천정명과 조재현 사이에 흐르는 날카로운 긴장감이 어떤 스펙터클한 이야기를 펼쳐갈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영상은 첫 번째 영상보다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그림이 담겨 있어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정유미(채여경 역), 이상엽(박태하 역), 공승연(김다해 역), 최종원(고대천 역) 등 ‘마스터-국수의 신’을 함께 끌고 나갈 주역들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상황.

한편,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야왕’, ‘대물’, ‘쩐의 전쟁’ 등의 성공신화를 이룬 박인권 화백의 만화 ‘국수의 신’을 원작으로 한 남자의 치열한 성장을 중심으로 타인의 이름과 인생을 훔치고 빼앗긴 이들의 처절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오는 4월 27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