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리부는 사나이] '진짜 피리남' 정체 유준상, 역대급 반전

  • 입력 2016.04.06 09:19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피리부는 사나이' 속 진짜 피리부는 사나이는 바로 유준상이었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피리부는 사나이’ 10회에서는 윤희성(유준상 분)이 테러 및 살인사건 등의 용의자인 ‘피리남’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안방극장에 충격을 안겼다.

사실 윤희성은 여러 차례 ‘피리남’과 어떤 관계가 있을 것으로 의심을 받아왔다. 주성찬(신하균 분)은 자신의 심증을 확신하고 따져 물으며, 윤희성과 날 선 대립을 이어가기도 했던 상황. 하지만 앞서 방송국 테러 사건에서 자신이 ‘피리남’이라고 주장하는 정수경(이신성 분)이 등장하며 미스터리는 다소 해소된 모습이었다.

하지만 지난 방송 분에서 윤희성은 차 안에 몰래 숨어 있던 정수경을 보고도 놀라지 않으며, 시청자들에게 직접 정체를 드러냈다. 윤희성이 정수경의 범죄를 설계한 진짜 ‘피리남’이었던 것. 이 반전은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주기 충분했다.

특히 반전이 드러나는 과정에서 보여준 유준상의 연기 역시 완벽했다. 눈물을 흘리다가도 고개를 들어 미소를 짓는가 하면, 사람들을 대하는 태도가 단 번에 이중적으로 바뀌는 모습은 시청자들까지 깜빡 속였다. 방송이 끝난 직후부터 시청자들은 반전 정체와 더불어 유준상의 연기력에 열렬한 호평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준상의 반전 정체가 공개된 가운데 앞으로의 드라마 전개에 궁금증을 모은다. 한 방송사의 간판 앵커가 진짜 ‘피리남’이 되어야 했던 진짜 사연은 무엇인지, ‘피리남’의 정체가 밝혀진 상황에서 앞으로 어떤 또 범죄가 벌어져 극을 긴장감 넘치게 만들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tvN 월화드라마 ‘피리부는 사나이’는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