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경호와 박완규, 국민 로커들의 삼바로 표현하는 진한 우정.

  • 입력 2013.04.12 11:05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퍼포먼스와 흥겨운 무대로 2주 연속 최고 점수를 받아 승승장구하던 김경호가 지난 주 파트너를 리프트 하는 동작에서 실수를 해 심사위원 점수 최하점을 받았다.

지난 주 실수에 의기소침해진 김경호를 위해 절친한 로커 박완규가 깜짝 응원군으로 찾아왔다.

박완규는 김경호와 함께 삼바 스텝을 배우며 김경호와 함께 긴 생머리를 휘날리는 국민로커들의 삼바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날 김경호와 박완규는 즉석에서 삼바 대결까지 펼쳤다.

김경호와 박완규, 국민 로커들의 삼바로 표현하는 진한 우정의 현장은 12일(금) 밤 9시 55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3]에서 방송된다.

[댄싱 위드 더 스타 3] 국민 깜찍이 남보라, 섹시 스타로 거듭나기 위해 이미지 변신!

배우 남보라가 평소 그녀의 귀여운 이미지에서 섹시하고 파워풀한 이미지로 거듭나기 위해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이번 주 남보라는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파소도블레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귀엽고 어린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대변신을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 남보라는 강렬한 눈빛연기와 절도 넘치고 힘 있는 댄스 동작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특히 남보라는 댄스 무대를 완성하는 데 중요한 의상 선택에서도 신중을 기하여 무대에 어울리는 섹시한 의상까지 직접 입어보고 꼼꼼히 준비하며 지금까지 그녀의 이미지와는 다른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을 표현할 예정이다.

섹시 스타로 거듭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끝낸 남보라의 무대는 12일(금) 밤 9시 55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3]에서 방송된다.

[댄싱 위드 더 스타 3] 아나운서 김대호, 파트너에게 선물 받고도 웃지 못한 사연은?!

김대호 아나운서가 파트너에게 선물을 받고도 웃지 못했다.

지난 주, 김대호 아나운서는 훈남 이미지와는 다른 다소 지저분한 자취방을 공개하며 사람들의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번 주, 김대호 아나운서는 파트너에게 댄스 연습복을 깜짝 선물 받았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파트너가 선물을 준 속사정이 밝혀지고 난 후 당황함을 금치 못했다.

댄스파트너 최수정은 “[댄싱 위드 더 스타 3]가 진행되는 약 한달 여 동안의 연습시간과 리허설무대에서 늘 같은 회색 트레이닝 바지를 입었기 때문”이라며 선물의 이유를 밝혀 모든 스태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새 옷 만큼이나 더욱 새로워진 김대호 아나운서의 댄스 무대는 12일(금) 밤 9시 55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3]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