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딴따라] 지성-강민혁, '길거리 캐스팅' 첫 만남 포착!

  • 입력 2016.04.01 08:09
  • 기자명 김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정은 기자] ‘딴따라’ 지성이 매니저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SBS 새 수목 드라마스페셜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 제작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측은 매니저로 변신한 지성과 그가 눈독을 들이는 소년 강민혁의 첫 만남 스틸을 공개했다.

극중 지성이 맡은 역할은 인기 아이돌 잭슨을 만든 파워 갑 매니저로, 공개된 스틸 속 신석호(지성 분)은 조하늘(강민혁 분) 캐스팅에 자신의 필살기를 모두 쏟아내고 있다. 하지만 조하늘은 시큰둥한 반응을 보내고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특히 신석호의 길거리 캐스팅 특급 스킬이 포착돼 관심을 모은다. 그는 두 손으로 꼭 찍어 관심을 표현한 뒤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하는 눈웃음을 발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하지만 이 같은 미남계 유혹에도 불구하고 조하늘이 꿈쩍도 하지 않자 마지막 필살기를 꺼내 들어 눈을 번쩍 뜨이게 했다.

바로 KTOP 엔터테인먼트 이사 직함이 찍혀있는 명함을 보여준 것. 과연 위풍당당하게 명함을 보여준 신석호가 캐스팅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무엇보다 지성은 생동감 넘치는 제스처와 유쾌한 표정 연기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순간 순간 변하는 그의 표정은 어떤 스토리가 숨어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가 하면, 과연 그가 표현하는 벼랑 끝 안하무인 매니저의 모습은 어떠할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최근 부산서 진행된 촬영에서 지성은 능청스러운 연기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변화무쌍한 표정과 찰진 대사연기로 단 번에 오케이를 받아 ‘역시 지성’이라는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뿐만 아니라 지성과 강민혁은 촬영 막간을 이용해 수다를 나누며 폭풍 친화력으로 돈독한 친분을 다지고 있다는 후문.

‘딴따라’ 측은 "부산에서 지성과 강민혁의 첫 만남 장면을 촬영했다. 지성은 이미 매니저 신석호의 삶에 완벽 몰입한 상태였고, 강민혁은 시크한 소년미를 뿜어냈다. 특히 두 사람은 촬영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기대 이상의 연기호흡을 보여줘 빠르게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다”며 “두 사람의 연기호흡과 필살 캐스팅 스킬 보유자 매니저 지성의 모습은 곧 ‘딴따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지성 분)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다. 지성-혜리-강민혁-채정안-공명-엘조-이태선 등 최강의 라인업을 완성한 ‘딴따라’는 ‘돌아와요 아저씨’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