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샤룩 칸의 아슬아슬한 이중생활, 영화 <그 남자의 사랑법>

5월 2일 국내 개봉 확정!

  • 입력 2013.04.11 09:45
  • 기자명 남궁선정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제의 작품 <내 이름은 칸>의 샤룩 칸이 들려주는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그 남자의 사랑법>(수입/배급_ ㈜싸이더스FNH│감독_아딧야 초프라 │주연_샤룩 칸, 아누쉬카 샤르마)이 오는 5월 2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샤룩 칸의 놀라운 변신이 기대되는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첫눈에 반한 여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한 남자의 놀라운 변신을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일깨워주는 영화 <그 남자의 사랑법>이 샤룩 칸의 놀라운 변신이 기대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 남자의 사랑법>은 특별한 사랑 이야기로 이미 전세계적으로 1,300만 명의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인기몰이에 성공한 화제작이다. <내 이름은 칸>에서 미국 대통령을 만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칸’ 역을 맡아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샤룩 칸이 주연을 맡았다.

  <그 남자의 사랑법>은 인생에 처음으로 찾아온 운명 같은 사랑을 위해 밤낮없이 아슬아슬 변신하는 한 남자의 이중생활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일깨워 주는 보석 같은 러브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첫눈에 반한 타니(아누쉬카 샤르마)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수리(샤룩 칸)의 놀라운 변신을 예고하는 Before&After 모습이 담겨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밤낮없이 특별한 변신을 선보이는 샤룩 칸은 어떤 모습이라도 200% 완벽 흡수하는 뛰어난 소화력을 뽐내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영화 속 스토리를 반영한 듯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아라! 사랑을 위한 아슬아슬한 이중생활!’ 이라는 카피는 샤룩 칸이 해결해야 할 아슬아슬한 미션에 대한 예고를 담고 있어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많은 기다림 끝에 5월 2일 개봉을 확정한 <그 남자의 사랑법>은 국내 영화 팬들에게 재치 넘치는 스토리와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볼거리,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일깨워주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샤룩 칸의 놀라운 변신이 기대되는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그 남자의 사랑법>은 인생에 처음으로 찾아온 운명 같은 사랑을 위해 아슬아슬한 변신을 시도하는 한 남자의 이중생활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5월 2일 관객들에게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일깨워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