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김지원, 군복 벗고 블링블링~ '주얼리 여신' 변신!

  • 입력 2016.03.29 09:35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배우 김지원이 주얼리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29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지원이 40년 역사의 국내 주얼리 브랜드 '몰리즈'의 새로운 뮤즈가 되었다"고 전하며 "주얼리 브랜드의 모델로서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면모를 선보일 그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김지원의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한 채,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김지원은 귀걸이와 목걸이, 반지 등 블링 블링한 주얼리를 착용하고 핑크빛 미니 드레스를 입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설렘 지수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김지원은 최근 출연 중인 '태양의 후예'에서 '걸크러쉬'를 유발하는 군의관 '윤명주'역을 맡아 군복을 입고 시크한 매력을 선보인 것과는 상반되는 화사한 '주얼리 여신'의 면모로 시선 강탈을 유발시키기도.

특히, 김지원은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장에서 다양한 콘셉트와 스타일링을 탁월하게 소화했다. 또 10시간이 넘는 촬영시간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없이 프로의 자세로 촬영에 임하며 즐거운 분위기를 주도해 스텝들의 찬사를 이끌어 냈다는 후문.

'몰리즈'측은 김지원을 모델로 기용한 이유에 대해 “배우 '김지원'이 최근 '태양의 후예' 드라마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20대의 발랄하고 예쁜 모습이 주얼리의 아름다움을 더 돋보이게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서 김지원을 모델로 기용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김지원은 '몰리즈'의 전속 모델로 앞으로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인 한편, 그는 현재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극본 김은숙 김원석, 연출 이응복 백상훈, 제작 태양의 후예 문화산업전문회사, NEW)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