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양의 후예' 김지원, '고혹미' 무장한 화보 나들이

  • 입력 2016.03.22 08:1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김지원이 화보 나들이에 나섰다.

22일, 창간 3주년 기념 '더스타' 4월호 매거진에 함께한 김지원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은 고혹미가 느껴지는 표정으로 심플한 블랙 원피스를 완벽 소화했다. 그런가하면, 그는 화려한 패턴이 가미된 의상에 몽환적인 매력을 더하기도. 이처럼 이번 화보는 '태양과 김지원'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콘셉트에 맞게 김지원은 짙은 어둠 속에 빛나는 태양처럼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또 다른 사진 속 김지원은 화이트 투피스 의상에 머리를 묶은 채, 화보를 보는 이와 시선을 맞춘 매혹적인 모습이다. 이는 남자들뿐만 아니라 여자들에게도 '걸크러쉬'를 유발한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지원은 "실제로는 매사에 조심성이 많은 스타일이다. 그래서 '태양의 후예'를 촬영 하면서 색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라며 실제 성격에 대해 말하기도. 이어 그는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과 뷰티 팁도 자세히 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배우 김지원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더스타'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는 최근 방송 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극본 김은숙, 김원석, 연출 이응복, 백상훈, 제작 태양의 후예 문화산업전문회사, NEW)에 군의관 '윤명주'역으로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