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난로’ 이시영 귀요미 털모자 패션, 패셔니스타 등극!

- ‘난로’ 이시영, 귀여운 털모자 패션 ‘유행예감!’

  • 입력 2012.01.22 12:27
  • 기자명 김민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폭한 로맨스’에서 터프한 경호원으로 변신한 이시영이 배역의 매력이 돋보이는 그녀만의 패션으로 안방 시청자들의 눈길을 붙잡고 있다.

KBS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박연선 극본 배경수 연출)에서 이시영은 유도선수 출신 야구광 경호원 유은재 역을 맡아 코믹하고 다채로운 표정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불러왔다. 과격한 액션 씬 역시 직접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드라마의 여주인공다운 활약을 보여줬다.

특히 그녀의 연기와 함께 패션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섹시하고 여성스러운 매력과는 동떨어졌지만 은재만의 보이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을 보여주고 있는 것.

공항패션에선 보송보송한 흰털이 칼라와 옆선에 매치된 짧은 기장의 코트에 배낭을 멘 모습으로 캐주얼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살려냈다. 작은 얼굴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귀여운 털모자 패션도 빼놓을 수 없는 패션의 포인트다.

특히 일본여행에서 그녀는 귀를 덮고 밑으로 방울이 늘어진 독특한 디자인의 털모자를 착용해 은재의 개구쟁이 같은 매력과 귀여움을 동시에 발산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도 은재는 귀를 덮는 디자인의 털모자로 은재의 보이시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매력을 강조했다. 경호원 은재만의 개성이 그녀의 패션을 통해서도 드러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한편, ‘난폭한 로맨스’는 무열을 노리는 진짜 스토커의 등장과 티격태격하며 정드는 무열(이동욱 분)과 은재(이시영 분)의 러브라인이 무르익어가며 더욱 흥미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