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혜리, '개딸 2호' 덕선이 어디 있니?!

  • 입력 2016.02.21 10:15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촌티 작렬' 덕선이의 대 반란, 혜리가 시크한 여배우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로 최고의 대세녀로 떠오른 혜리가 스타&패션매거진 '인스타일' 화보를 통해 완벽한 비주얼과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데님을 주제로 한 이번 촬영은 드라마 종영 후 수많은 광고 스케줄을 소화하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그녀가 지친 기색 없이 프로다운 모습을 십분 발휘한 화보다.

특히 얼마 전까지 친근한 이웃집 동생 ‘덕선이’의 모습 때와는 180도 달라진 스타일로 한층 세련되고 대담해진 그녀의 눈빛과 쿨한 스타일이 눈에 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자신의 인생 그래프를 “오르막길만 있는 지루한 인생보다는 비록 시련이 있더라도 올라갔다 내려갔다를 반복하는, 굴곡마저 즐기는 재미있는 인생을 살고싶어요.” 라며 잘 다듬은 포장도로만 가려는 요즘 젊은이들과 다른 자신만의 대찬 포부를 밝혔다.

또한 얼마 전 종영한 ‘응팔’에 대해 “연기자로서 자신감을 불어넣어준, 꾸준히 연기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한 소중한 작품” 이라며 연기에 대한 욕심과 ‘응팔’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기도.

한편, 혜리가 그녀가 털어놓은 진솔한 인터뷰와 화보는 '인스타일' 3월호와 공식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