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한효주, 굴지의 건설업체 새 얼굴 발탁! '높은 신뢰도' 이유

  • 입력 2016.02.15 09:20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배우 한효주와 굴지의 건설업체와 3년간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한효주가 새 얼굴로 나설 업체는 대방건설로 알려졌다. 대방건설 측은 “한효주는 배우로서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자신의 분야에서 탄탄한 입지와 신뢰도를 가지고 있는 배우이다. 평생 행복을 짓는다는 사명감을 가진 대방건설은 청순함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겸비한 배우 한효주를 모델로 선정했다.”며 “한효주만의 기품 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기업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계약은 이례적으로 3년의 장기 계약이어서 배우 한효주에 대한 높은 신뢰를 입증하고 있기도.

그동안 프로야구 야구장 광고, 프로골프단 운영 등 스포츠 마케팅에 집중해 온 대방건설은 2016년에는 배우 한효주와의 계약을 통해 기업PR에 높은 기대를 걸고 있으며 대방건설의 이미지 제고 및 인지도 상승을 유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한효주는 ‘뷰티 인사이드’, ‘광해’, 드라마 ‘동이’, ‘찬란한 유산’ 등에서 열연을 펼치며, ‘2010년 MBC연기대상’ 대상, ‘2013년 제 34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받은 데 이어 2015년에는 ‘스타의 밤-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톱스타 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를 착실히 쌓아가고 있으며 2016년 상반기 유연석-천우희와 함께 출연한 영화 ‘해어화’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