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스타임] 김성주-정성호, 예능형 드라마에 최강 시너지 '톡톡'

  • 입력 2016.02.15 10:16
  • 기자명 최성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최성윤 기자[ ‘로스타임’의 환상콤비 김성주와 정성호의 인증샷이 공개되었다.

지난 10일 1화가 방송되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KBS 2TV 설 특집 예능드라마 ‘기적의 시간:로스타임’ (극본 이정선, 연출 김진환, 제작 리버픽쳐스, (주)헥사곤 미디어)에 각각 캐스터와 해설자로 출연한 김성주, 정성호가 친근하고 유쾌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지난 10일 방송된 ‘로스타임’은 축구와 인생을 결합시킨 기발한 상상력, 이승과 저승의 경계에 있는 축구 심판진의 등장과 해설진들의 생중계라는 기발한 포맷에 깊은 감동과 여운을 남기는 따뜻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김성주와 정성호는 로스타임을 받은 주인공의 일거수일투족을 생중계하는 캐스터와 해설자로 출연하여 재치 넘치고 위트 있는 진행과 절정의 코믹감을 보여주며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 극의 감초역할을 톡톡히 하였다.

특히, 지난 1화에서 길어진 로스타임에 카메라가 잠시 꺼진 틈을 타 자장면을 먹다 딱 걸린 설정에서 김성주와 정성호는 특유의 순발력을 발휘하며 신들린 애드리브로 극의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국민캐스터’ 김성주가 주는 묘한 현실감과 ‘천의 얼굴’로 웃음을 선사해왔던 정성호 콤비가 만들어낸 색다른 케미스트리는 다큐인 듯 드라마인 듯, 스포츠중계와 예능을 아우르는 자유롭고 새로운 진행을 선보였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다소 무거운 주제인 ‘죽음’을 유쾌하고 코믹하게 풀어내는 저승 해설진들의 맹활약은 감동을 주는 스토리에 예능적 유쾌함이 더해져 지루할 틈 없이 드라마를 채워나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기적의 시간: 로스타임'은 축구경기의 로스타임과 우리네 인생이 결합된 독특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이승과 저승의 경계에 있는 축구 심판진의 등장과 해설진들의 생중계라는 기발한 포맷이 더해져 재미와 감동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예정이다.

KBS 2TV 설 특집 2부작 ‘기적의 시간:로스타임’ 2화는 17일(수) 저녁 8시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