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직장의 신’총출동 성공 고사!

  • 입력 2013.03.18 11:34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神들의 氣가 모두 모여 대박기운 충천일세!”지난 15일 오후 경기도 파주의 세트장에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극본 윤난중, 연출 전창근 노상훈, 제작 KBS미디어/MI Inc.)의 성공을 기원하는 고사가 치러졌다. 출연진과 제작진, 드라마 관계자 총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박’을 외치는 함성이 심심찮게 터져 나왔고 박수갈채도 함께 쏟아져 나왔다.

‘슈퍼갑’ 계약직 ‘미스김’ 역의 김혜수는 ‘미스김’ 복장으로 고사장에 나타났다. 검은 정장에 하얀 셔츠 차림으로 미스김의 ‘업무용’ 오피스룩이다. 김혜수는 “촬영 현장에 벌써부터 에너지가 넘쳐나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한 뒤 “지치는 순간도 오겠지만 초심을 잃지 않고 유쾌하고 의미 있는 드라마로 잘 만들어봤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밝혔다.

오지호는 “(대박) 분위기가 몰려오고 있는 것 같다”고 기대를 표시한 뒤 “끝까지 모두가 건강하고 무사하게 드라마를 마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지호는 회사 내에선 에이스 팀장이지만 미스김 앞에만 서면 사사건건 유치하게 맞서는 못 말리는 초딩멘탈 장규직 역으로 나온다.

이와 함께 정유미(정주리 역), 이희준(무정한 역), 전혜빈(금빛나 역), 김기천(고정도 역), 이미도(박봉희 역) 등 출연 배우들도 모두 드라마의 성공과 모든 출연진 및 제작진의 건강을 기원했다.

KBS와 제작사 임원진은 모두 강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KBS 드라마국 이강현 국장은 “KBS 경영진과 모든 분들이 ‘직장의 신’을 기다리고 있다”며 “여러분 모두 끝까지 건강하고 유쾌한 드라마 만들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시종일관 진지한 자세로 고사에 임한 ‘직신’의 수장 전창근 PD는 드라마의 성공을 간절히 기원하듯 심혈을 기울여 재를 태운 결과 집례자로부터 “여태껏 본 중에 가장 말끔히 태워진 재”라는 찬사를 들었다. “재만 봐도 ‘직장의 신’이 대박 날 게 틀림없다”는 집례자의 말에 참석자들은 유쾌한 웃음을 터뜨렸다.

고사가 끝난 뒤 바로 열혈 촬영에 들어간 ‘직장의 신’. 이날 고사장에서 기를 한껏 모은 덕분인지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배우들과 제작진 모두 즐겁고 유쾌하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일찌감치 화제의 드라마로 온라인상을 오르내리며 주목을 받고 있는 ‘직장의 신’의 실력파 ‘직신’들은 오는 4월1일 밤 10시 KBS 2TV 새 월화드라마로 첫 출근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