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전혜빈, 비하인드 컷이 화보 같은 '우월한 미모' 자랑

  • 입력 2016.02.06 11:02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배우 전혜빈의 화보를 방불케 하는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6일, 전혜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혜빈은 다양한 컨셉으로 광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 최근 중국 화장품 브랜드의 뮤즈로 선정된 전혜빈은 날씬한 몸매와 청초한 물광 피부를 과시하며 광고 컷 못지않은 비하인드 컷을 연출했다.

이날 전혜빈은 올림머리로 깔끔하고 스포티한 느낌은 물론 긴 웨이브와 여성미를 물씬 풍기는 드레스로 상큼하면서도 청순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함께 사랑스러운 눈빛, 밝은 미소로 매력을 더했다.

현재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되는 ‘뷰티스테이션-더쇼’에서 MC를 맡고 있는 전혜빈은 방송을 통해 스킨 케어부터 코스매틱 활용법까지 상황에 따른 뷰티 솔루션을 하고 있다. 또한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며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현재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뷰티 스테이션-더쇼’에서 MC를 맡고 있는 전혜빈은 방송을 통해 스킨케어부터 코스매틱 활용법까지 상황에 따른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며 센스있는 진행으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며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한편 전혜빈은 뷰티 이외에도 스포츠웨어, 가전제품 등 꾸준한 광고 계약을 체결하고 있으며, 영화, 예능 출연에서 역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