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김고은, '홍설 메이크업' 완판 기념 팬사인회 개최

  • 입력 2016.02.04 09:41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www.labiotte.com)가 뮤즈 김고은 '홍설 메이크업 세트' 완판을 기념해 오는 14일 라비오뜨 명동 1호점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연일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방송 중인 케이블채널 tvN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연출 이윤정)에서 설렘 가득한 삼각 로맨스를 선보이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김고은의 드라마 속 메이크업 제품은 온라인에서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번 팬 사인회는 라비오뜨 뮤즈 '홍설 메이크업 세트'로 불리는 '헬시 블라섬 스킨핏 파운데이션'과 ‘페탈 어페어 립 컬러 에센스 2종’ 완판 행진에 대한 감사기념으로 마련됐다.

2월 4일부터 2월 11일까지 8일간 라비오뜨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쇼핑몰에서 ‘홍설 메이크업 세트’ 및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당첨자는 2월 12일 개별 통보하며, 팬 사인회는 2월 14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온 오프라인 당첨자 80명과 현장 선착순 방문객 20명, 총 100명을 대상으로 한다.

라비오뜨 치인트 홍설 메이크업 세트의 헬시 블라섬 스킨 핏 파운데이션은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텐션망이 있어 더욱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주며, 들뜸 없이 피부에 고루 밀착하여 우수한 커버력을 선사하는 크림 타입 파운데이션이다.

또한 페탈 어페어 립 컬러 에센스 볼륨핏은 촉촉하고 글로시한 립 메이크업 제품이며, 촉촉하면서 유리알 컬러처럼 투명하게 빛나 지속력과 컬러감이 살아있어 드라마 촬영뿐 아니라 실제 김고은이 애용하는 제품이라고 밝히면서 출시 이후 높인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주인공이기도 하다.

한편, 라비오뜨는 치인트 홍설 메이크업 세트 3종 헬시 블라섬 스킨핏 파운데이션과 페탈 어페어 립 컬러 에센스 볼륨핏 2종을 30%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제품 구입은 오프라인 매장 외에 공식쇼핑몰(www.labiotte.com)과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