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네변호사 조들호] '제아' 김동준 합류! 연기돌 입지 굳히기

  • 입력 2016.02.04 09:08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김동준이 KBS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 연출 이정섭, 제작 SM C&C)에서 연기돌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기 위한 각오를 전했다.

오는 3월 첫 방송될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생활 밀착형 에피소드를 통해 어렵게만 느껴졌던 법의 문턱을 친근하게 넘어서며 나아가 재미와 감동, 법에 대한 알기 쉬운 상식까지 전수할 휴먼 드라마. 앞서 박신양(조들호 역), 강소라(이은조 역), 류수영(신지욱 역), 박솔미(장해경 역) 등이 캐스팅 되며 심상찮은 반응이 조성되고 있다.

극 중 김동준은 억울하게 수감생활을 한 아버지를 위해 재심청구소송을 하게 되면서 박신양과 끈끈한 인연을 맺게 되는 ‘김유신’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특히, 그는 거친 상남자로서 활개를 치고 다니다가도 박신양 앞에서는 순한 양이 되는 인물로 등장하는 만큼 그가 발산할 색다른 매력에도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김동준은 “‘동네변호사 조들호’ 작품을 출연하게 돼 영광이고 많은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 김유신 역할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면서 잘 스며들어갈 수 있는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김동준은 그 동안 드라마, 시트콤, 영화 등을 통해 차근차근 실력을 쌓으며 꾸준히 성장해왔기에 그를 향한 관심은 점점 더 높아질 예정이다.

한편, 연기자 김동준을 만나볼 수 있는 KBS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오는 3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