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지, 역시 광고 퀸! '카린(CARIN)' 선글라스 모델 발탁

  • 입력 2016.01.28 11:24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수지가 스칸디나비아 감성의 스타일리시 패션글라스 브랜드 ‘카린(CARIN)’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수지와 카린이 함께한 첫 캠페인은 모더니즘을 기본으로 시크, 페미닌, 레트로 등 수지의 매력을 한 껏 발산할 수 있는 테마로 진행됐다. 수지는 아이웨어 모델로는 처음 카메라 앞에 섰지만, 다양한 컨셉을 그녀만의 표정으로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성숙한 여인의 모습부터 모던 레트로 감성이 깃든 영화 속 주인공의 모습까지 팔색조로 변신해 눈길을 모은다.

카린 선글라스는 “한층 성숙해진 수지의 모습이 페미닌한 스칸디나비아 감성의 카린 선글라스와잘 부합되어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게 되었으며, 이번 수지와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트렌디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지는 KBS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를 통해 연기자 복귀를 예고하였으며, 2016년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카린과 함께 첫 선을 보이는 수지의 캠페인 화보는 오는 2월 1일 카린 공식 홈페이지(http://caringlasses.com)를 통해 공개되며, 수지 선글라스 등 카린의 모든 아이웨어 또한 공식 홈페이지와 카린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안경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