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품격 짝사랑] 마지막 회 아쉬움 달랠 현장 비하인드 대 방출!

  • 입력 2016.01.28 08:39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오늘 마지막 회가 공개될 예정인 ‘고품격 짝사랑’의 정일우-진세연-보라-이시언 4인방의 비하인드 스틸이 대방출 됐다.

중국 소후 티비에서 재생수 1억 2천만뷰(16.01.07일 기준)를 넘으며 중국 대륙을 뒤흔든 ‘고품격 짝사랑'(주연 정일우, 진세연/ 연출 지영수/ 극본 신유담/ 제작 김종학 프로덕션, 소후닷컴)이 국내에서도 공개와 함께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마지막 회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언제나 화기애애했던 정일우-진세연-보라-이시언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정일우는 땀이 송글송글 맺힌 상황에서도 유쾌하게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웃음기 가득한 표정으로 정일우만의 쾌활한 에너지를 카메라 밖까지 전달하는 그의 모습이 자동으로 웃음 짓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정일우는 강아지를 쓰다듬으며 동물과 남다른 다정 케미를 과시하고 있어 색다른 그의 매력이 여심을 뒤흔든다.

진세연은 역시 촬영장 활력소답게 환한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만든다. 진세연은 머리 위로 토끼 브이를 날리는 러블리한 매력으로 촬영장의 해피 바이러스임을 입증한다.

그런가 하면 톱스타 민주 역으로 톡톡 튀는 감초 역을 완벽히 소화한 씨스타 보라는 한결같은 화사한 미소로 촬영장의 톡톡 튀는 분위기 메이커임을 증명한다.

나아가 정일우와 코믹 남남 케미로 화제를 불러 모았던 이시언은 코믹연기의 원천은 모니터링인 듯 세심하게 자신이 찍은 촬영을 모니터링하고 있다. 프로다운 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품격 짝사랑’ 제작사 측은 “’고품격 짝사랑’의 마지막 회가 드디어 오늘 공개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고품격 짝사랑’을 사랑해 주신 네티즌 여러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한다. 오늘 공개되는 마지막 회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품격 짝사랑’은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세훈’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코믹 로맨스이다.

한편, 정일우와 진세연의 코믹 달달 케미가 돋보이는 '고품격 짝사랑'은 총 20부작으로 국내 케이블 VOD, 네이버 N스토어, 곰티비, 티빙, 웹하드, 씨네폭스, 맥스무비 등 각종 사이트와 3사(SK, KT, LG) IPTV를 통해 공개됐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