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피투게더3] 이성민, "아내가 이선균 좋으면 나가 살라고" 폭소

  • 입력 2016.01.20 08:02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배우 이성민이 후배배우 '이선균 앓이'로 아내와 갈등을 겪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낸다.

유쾌하고 차진 토크로 목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꿀잼 토크쇼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의 21일 방송은 ‘중독자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이성민과 이희준, 방송인 김나영과 정주리가 출연해 중독성 있는 찰진 토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예능에서 좀처럼 얼굴을 보기 힘든 배우 이성민이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이날 이성민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뿜어내는 카리스마는 온데간데 없이, 겁먹은 어린양과 같은 모습으로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이성민은 “혹시 예능 울렁증이 있냐”는 유재석의 질문에 “그렇지는 않다”고 답하면서도 격하게 말을 더듬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이날 이성민은 이선균, 임시완, 변요한, 이승기 등의 후배들을 향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제일 친한 후배는 이선균”이라면서 강력한 이선균앓이를 털어놓았다. 이어 이성민은 ‘아내가 이선균을 질투한다’면서 “맨날 나가면 선균이 얘기만 하니까 집사람이 나가 살라고 한다”고 수줍게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밖에도 이성민은 열혈 연기 시범을 자청하는 등, 부끄러워하면서도 할건 다 하는 츤데레 매력을 폭발시켰다는 후문. 이에 괄목할만한 예능감을 뽐내며 예능 늦둥이로 거듭난 이성민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2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