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박해진, 모던+댄디한 '워너비 남친룩' 시선집중!

  • 입력 2016.01.18 10:53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배우 박해진이 ‘빈폴 액세서리’의 새로운 뮤즈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여심을 사로잡는 화보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평소 드라마 속 의상은 물론 각종 공식석상과 사복패션 등에서 남다른 센스와 스타일링을 선보여 패셔니스타로 정평 나있는 박해진은 지난 12월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 액세서리’의 2016년 남자 뮤즈로 발탁됐다.

박해진은 도심 속 라이프 스타일을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서 캐주얼 패션부터 클래식한 수트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는 동시에 우월한 기럭지와 완벽한 핏을 자랑했다. 특히, 패션에 일가견이 있는 그답게 가방 하나 만으로도 다양한 연출을 해 화보의 완성도와 품격을 더욱 높였다.

또한, 공개된 촬영 컷에는 박해진이 탄생시킨 역대급 남자주인공 ‘치즈인더트랩’ 속 유정선배의 모습이 엿보여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그의 훈훈한 비주얼과 부드러운 눈빛은 워너비 남자친구의 표본을 그대로 보여줘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무엇보다 박해진은 ‘치즈인더트랩’ 속 유정 캐릭터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큰 인기를 누리고 있음과 동시에 드라마를 넘어 편의점계와 패션계 등의 광고까지 모두 휩쓸고 있는 상황. 이처럼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계속되고 있는 막강한 박해진 효과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완벽한 유정선배 박해진을 만날 수 있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오늘(18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