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유-손태영-유인나, 세 자매의 성장통… 신선한 감동스토리 선사할 듯

  • 입력 2013.03.07 11:31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9일 첫 방영 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극본 정유경, 연출 윤성식,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손태영, 유인나, 아이유가 세 자매로 만나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세 자매가 보여 줄 3인 3색 러브스토리는 커다란 기대를 모으고 있다.극 중 아이유(이순신 역)는 우연한 기회로 배우를 꿈꾸게 되는데, 그 과정에서 기획사 대표인 조정석(신준호 역)을 만나 사랑을 키워가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그러나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꼬여, 만났다 하면 서로 으르렁 거리며 싸우는 순탄치 않은 로맨스를 그려갈 듯하다. 거기에 순신을 걱정하며 지켜보는 김영훈(이지훈 분)과 신준호의 과거의 연인 최연아까지 합세하여 흥미진진한 4각 관계가 연출될 예정이다.

둘째 딸 유인나(이유신 역)는 어렸을 적부터 옆집에 살아온 동창생 고주원(박찬우 역)과 아웅다웅하는 러브라인을 그려갈 것으로 보인다. 찬우는 이미 유신이에게 한 번 차인 적이 있지만 까칠하고 자신만만한 그녀가 여전히 사랑스럽다. 이 둘 사이에 신준호의 동생 신이정(배그린 분)이 찬우를 짝사랑하며 등장하고, 유신이의 눈에도 점점 찬우가 멋진 남자로 비치며 사랑에 눈떠간다.

첫째 딸 손태영(이혜신 역)은 미모와 능력을 두루 갖춘 엄친딸로 가족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러나 힘든 결혼생활을 통해 겪게 되는 아픔 속에 진정한 자신의 행복을 찾기 위해 노력하게 된다. 그러던 중 제과점을 운영하는 정우(서진욱 역)를 만나 지난 상처들을 치유해 가며 사랑을 키워가게 된다.

아이유-조정석 커플이 키다리 아저씨와 주디의 발랄하고 운명적 사랑을 보여준다면, 유인나-고주원은 동갑내기 커플의 톡톡 튀는 사랑을, 손태영-정우는 진중하고 배려 깊은 사랑을 그려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손태영, 유인나, 아이유 세 자매는 아버지의 죽음으로 인해 시련과 고난을 함께 겪으며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묻어두었던 갈등을 해소하고 인간적인 성장을 이루어가는 모습을 진솔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사 에이스토리 관계자는 “촬영장에서 손태영, 유인나, 아이유는 이미 친자매 이상의 친밀함을 공유하며 한 가족이 되어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들 세 자매는 각각 자신들 만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이끌어 낼 것이다”라고 전했다.

촬영 현장을 미리 접한 시민들은 “’최고다 이순신’ 완전 우월 세 자매 너무 기대된다”, “누가
누가 더 예쁠까? 고민되네”, “’최고다 이순신’ 세 자매 때문에 촬영장 빛난다”, “’최고다 이순신’ 빨리 보고 싶다”등 기대감을 나타냈다.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엄마와 막내딸의 행복 찾기와 그녀의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가족의 화해와 진실한 자아 찾기, 나아가 진정한 행복에 대한 그림들을 그려갈 예정이다.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은 ‘내 딸 서영이’ 후속으로 오는 2013년 3월 9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