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일도 승리] 드라마 OST 앨범, 오늘(12일) 정오 발매

  • 입력 2016.01.12 09:10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MBC 아침드라마 '내일도 승리'의 OST 앨범이 오늘(12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내일도 승리'(극본 홍승희, 연출 정지인, 오승열)는 '신 평강공주와 바보온달 이야기'로 주인공 한승리의 유쾌한 인간갱생 프로젝트와, 간장 종가의 가업을 잇기 위한 치열한 고군분투기를 다룬 한 여자의 성장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특히 지난 7일을 기준으로 드라마가 자체최고시청률 11.3%를 기록하면서 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이에 극의 몰입도를 한층 배가 시켜주는 OST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내일도 승리' OST 앨범에는 총 2곡의 수록곡이 담겨있다. 첫번째 트랙은 송원근이 부른 ‘내일도 오늘처럼’으로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곡의 전체적인 사운드를 감싸며 흘러나오는 애절하면서 슬픈 스트링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송원근의 부드러운 저음이 곡과 어우러져 한층 완성도를 높였다. 두번째 트랙 조용준의 '별이 되어'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도입부에 나오는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에 이어 화려한 신스사운드, 리듬감을 주는 비트의 조화가 돋보인다. 곡의 전체 느낌을 잡아주는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 피아노 멜로디가 함께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첫번째 수록곡은 드라마의 남자주인공 ‘나홍주’역을 맡고 있는 가수이자 뮤지컬배우 송원근이 직접 OST에 참여, 곡의 이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섬세한 감정표현을 담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앨범에 실려있는 총 2곡은 각각의 곡마다 특유의 매력과 극의 분위기를 표현해 드라마의 감성에 잘 녹아들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간장 종가의 가업을 잇기 위한 치열한 고군분투기를 다룬 한 여자의 성장스토리를 그린 MBC 아침드라마 '내일도 승리'는 매주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