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비치, PART.2 음악은 2050 세대가 100% 공감하는 음악을 만들었다.

  • 입력 2013.03.05 11:04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비치의 PART.1 타이틀 곡 "거북이"가 이틀째 온라인 음악사이트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다비치의 "거북이는" 공개 직후 1위를 기록하며 이틀째 멜론,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몽키3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고 있다.

"거북이"는 이별 후 거북이의 느린 걸음처럼 사랑하는 사람을 힘겹게 잊으려 하는 가슴시린 사랑이야기를 담았고, 미디엄 템포의 현대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컨템포러리 발라드 곡이다.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이후 컴백을 하면서 긴장이 많이 되었는데 많은 사랑에 놀라고 감격스럽다고 전했다.

또 다비치는 데뷔 앨범 이후 5년만에 정규앨범을 발표, 3월 20일(수) 공개 될 정규앨범 PART.2에 실릴 음악들은 20-50 세대가 100%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었고 실력파 스타 작곡가가 대거 참여해 7개월간 앨범 작업에 공을 들렸으니 기대해도 좋고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음악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20일(수) 공개되는 정규앨범의 메인타이틀 곡은 '다비치 - 미워도 사랑하니까'의 바이브 류재현, '안녕이라고 말하지마'의 전해성, 조영수, 안영민, 버벌진트, 015B의 정석원, 성시경-이소라의 노래를 작곡한 이승환, 러브홀릭의 강현민, 비스트-허각-노을의 노래를 작곡한 최규성 등의 곡 중 접전을 벌이고 있다. 메인타이틀 곡은 17일(일) 중으로 검토하여 신중히 결정을 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