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녀의 성] 최원명, 최정원의 '연하남'으로 전격 등장!

  • 입력 2016.01.04 08:0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마녀의 성’에 신예 최원명이 훈훈한 매력남의 면모를 뽐낸다.

최원명은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극본 박예경, 연출 정효)에서 최정원에 사랑스러운 연하남 ‘강훈남’역으로 합류하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극중 최원명은 다정다감한 성격에 붙임성 좋은 꽃미남 ‘강훈남’ 역을 맡았다. 그는 취사병 출신으로 막 군대를 제대하여 오단별(최정원 분)을 누나처럼 따르는 사랑스러운 연하남의 매력을 선보이며, 단별을 사이에 두고 신강현(서지석 분)의 질투심을 유발해 극의 또 다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최원명은 가수 케이윌, 씨스타, 정기고, 매드클라운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비밀병기로 데뷔 초부터 주목을 받았다. 또한, 2014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에 출연, 지난 해 JTBC 예능프로그램 ’크라임씬2‘에서 탐정 보조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그는 훤칠한 키에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단숨에 ‘남친짤’의 주인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로 첫 정극 데뷔하여 안방극장에 제대로 눈도장을 찍으며 ‘신예스타’로 떠올랐다.

한편,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은 인생의 벼랑 끝에서 돌싱이 된 시월드 세 여자가 상처를 극복하고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월-금 저녁 7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