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고의 연인] 하희라-정찬-강민경-강태오, 친필 메시지로 새 해 인사

  • 입력 2015.12.31 08:3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MBC 일일연속극 '최고의 연인'(극본 서현주, 연출 최창욱 최준배,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 출연진이 새해맞이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희라, 정찬, 강민경, 강태오가 각자 자필로 작성한 메시지와 사인이 담긴 카드를 들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하희라는 “더 많이 사랑하고.. 더 많이 감사하며.. 사랑합니다~ 2016년 화이팅!!”이라는 메시지로 시청자에 대한 무한애정을 드러냈다. 강민경 역시 시청자를 ‘하트’로 표현하며 애교 있게 새해 메시지를 전했다. 정찬과 강태오는 “2016년 멋진 일들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언제나 행복하세요!” 라며 힘차게 2016년 희망찬 새해를 기원했다.

제작진은 “연말연시에도 쉴 새 없이 바쁘게 촬영이 진행되지만 배우, 스탭 모두가 더 좋은 작품을 만들고자 하는 의지로 가득 차 있어 힘든 기색조차 없다. 이 에너지를 새해까지 이어받아 최고의 드라마로 보답하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엄마와 딸이 얽힌 연애분투기를 그린 MBC 일일연속극 '최고의 연인'은 모녀의 삶을 통해 이 시대 싱글녀와 이혼녀, 재혼녀의 고민과 갈등을 현실감 있게 보여주고 주인공들과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따뜻한 가족애를 담는 드라마로 월~금 저녁 7시 1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