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름다운 당신] 이소연, 현장 직찍에도 우월 미모 '눈길'

  • 입력 2015.12.24 07:3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상훈)'에 여주인공 차서경 역으로 출연 중인 이소연이 대본 열독 중에도 우월한 미모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름다운 당신' 촬영 현장 어디에서나 대본을 놓지 않고 체크 중인 이소연의 모습이 담겼다. 어디에서나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있는 이소연의 모습에서는 그녀의 식을 줄 모르는 연기 열정이 고스란히 엿보인다. 더불어 대본 체크 중에도 ‘분위기 미녀’다운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더욱 사로잡고 있다.

평소 밝은 성격의 소유자인 이소연은 눈물연기가 많은 서경 캐릭터를 잘 표현해 내기 위해 작은 동선과 감정 하나 하나 놓치지 않고 꼼꼼히 체크를 한다는 후문. 이러한 섬세함으로 이소연은 겉 모습뿐 아니라 내면까지 싱글맘 서경 캐릭터에 동화된 디테일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는 중이다.

‘아름다운 당신’ 촬영 관계자는 “이소연은 감정씬이 중요한 서경 캐릭터를 살리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는 노력파 배우다. 대본 또한 스태프들보다 더 꼼꼼하게 체크하는 등 대단한 연기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소연은 '아름다운 당신'을 통해 당찬 성격의 라디오 구성작가이자 싱글맘인 차서경 역을 맡아 가족애와 모성애를 동시에 그려내며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소연이 출연하는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