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신- 마음을 지배하는 자’(이하 화신)가 연착륙에 성공했다.

  • 입력 2013.02.27 10:25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요일 밤의 신 ‘화신- 마음을 지배하는 자’(이하 화신)가 연착륙에 성공했다.지난 26일 방송 된 화신은 10.2%(닐슨코리아, 수도권기준)의 두 자리 시청률로 KBS2 ‘달빛 프린스’(3.1%)와 MBC의 ‘PD수첩’(5.9%)을 가볍게 제치고 화요일의 최강자로 우뚝 섰다.첫 게스트로 이수근, 전현무, 김종민, 은지원이 출연하여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화신은 두 번째 게스트로 강혜정, 박지영, 정만식, 홍석천, 황광희가 출연, 거침없는 솔직한 토크를 보여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특히, 3MC 신동엽, 김희선, 윤종신 중 김희선은 첫회에 비해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보여줬고, 출연자들이 뿌리는 바람을 맞으며 즉석 CF를 연출하는 등 방송 2회 만에 ‘화신’의 안방 공주로 자리 잡았다.

또, 강혜정과 홍석천 그리고 박지영의 실생활 경험을 담은 29금(?) 토크와 정만식의 진정성 있는 연애담 등은 시청자에게 웃음뿐만 아니라 공감대를 형성하는데에도 성공했다는 평이다.

한편, SBS와 네이버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한 시청자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주제가 정해지는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며, 방송 2회 만에 화요일밤의 최강자로 우뚝 서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