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고의 연인] 강태오, '로망 남친' 변신한 첫 스틸 공개!

  • 입력 2015.12.02 08:3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최고의 연인' 강태오가 훈훈한 외모와 함께 '로망 남친'으로 변신했다.

MBC 새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극본 서현주, 연출 최창욱 최준배)'에서 성실하고 자상한 모범적인 국민 아들 최영광 역을 맡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 강태오의 첫 촬영 스틸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최고의 연인' 촬영 현장에서 찍힌 사진으로 강태오는 여자 친구 아름 역의 강민경을 다정다감하게 바라보는 눈빛부터 해맑은 미소가 돋보이는 남자 친구의 모습까지 여자라면 당연히 꿈꿔왔을 착한 남친의 모습을 보이며 여성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특히 전작 '여왕의 꽃'에서도 지고 지순한 순정남 '허동구'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는 강태오가 이번 '최고의 연인'에서도 배려심 많고 마음 따뜻한 '로망 남친'의 면모를 보여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고의 연인'에서 강태오는 정의감 있고 어른들께도 공손하며, 특유의 넉살과 웃음으로 가족 간의 끈끈한 정을 이어주는 착한 아들이다. 아름(강민경)을 사랑하고 지켜주는 것을 행복으로 아는 따스한 성격의 영광은 후에 아름을 사이에 두고 상남자 성격의 백강호(곽희성)와 치열한 삼각 로맨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난 2013년 9월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데뷔한 강태오는 MBC 단막극 ‘수사부반장'에소 눈에 띄는 감초 연기로 그 존재감을 과시, ‘제2의 납득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으며 최근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에선 허동구 역으로 순정남의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국내 배우 최초이자 베트남 현지 최초 외국인 남우주연상 수상자라는 영광을 얻게 한 '오늘도 청춘'에서는 주인공 준수 역으로 출연해 베트남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차세대 한류 샛별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강태오와 함께 하희라, 정찬, 강민경, 조안, 곽희성, 김유미 등이 캐스팅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최고의 연인'은 12월 7일 저녁 7시 15분에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