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영, SBS 새 아침 [내 사위의 여자]로 1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

  • 입력 2015.11.30 09:0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만능 엔터테이너 한영이 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로 1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에 나선다.

30일 오전 소속사 마루기획 측은 “한영이 SBS 새 일일 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극본 안서정, 연출 안길호)’에 백진주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극 중 한영이 연기할 백진주는 승무원 출신의 유명 파워블로거로, 깔끔하고 도시적인 이미지와는 달리 감수성이 풍부한 인물이다. 최재영의 아버지인 최달석 및 여러 인물들과 관계를 이어가며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특히 한영은 올해 리메이크 앨범 ‘기억하나요’의 발매를 시작으로, SBS ‘스타킹’,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tvN ‘슈퍼대디열’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잡았다.

한영은 “새해를 맞이하며 새로운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좋은 작품 안에서 연기할 수 있게된 만큼 열심히 촬영하겠다.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SBS 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는 ‘어머님은 내 며느리’의 후속으로 2016년 1월 4일 오전 8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한영은 최근 새 앨범 발매를 준비하며 막바지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