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결’ 정진운, 누나들의 로망 등극!

MBC '우리 결혼했어요' 연하남 정진운, 터프한 매력으로 여심 흔들~

  • 입력 2013.02.17 17:51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AM 정진운과이 지난 9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 고준회와 새 커플로 첫 선을 보인 뒤 185cm의 훤칠한 키, 여섯 살 연하남 답지 않은 터프하면서도 자상한 성격, 매력적인 눈웃음 등으로 방송 2회 만에 누나들의 로망으로 자리 잡고 있다.

16일 방송된 첫 번째 데이트, 두 번째 편에서 정진운은 고준희와 나이 차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대화 내내 고준희를 리드하는 모습을 보였고 큰 눈이 쏟아지는 날 우산을 들고 자상하게 에스코트 하는가 하면 밀당은 전혀 할 줄 모른다면서도 단발머리에 짧은 치마를 입고 나온 고준희를 두고 긴 머리 스타일에 스키니 바지를 입은 여성이 좋다는 표현을 해 밀당(밀고당기기)의 고수로 등극하기도 했다.

방송 중 정진운이 공개한 2AM의 조권과 임슬옹의 ‘정진운 사용설명서’에 담긴 영상메세지에는 “우리 진운이는 눈웃음을 너무 흘리고 다녀서 많은 여성분들이 착각을 하니까 단속을 잘 하셔야 해요”, “우리 진운이는요, 엄친아예요, 그러니까 많이 바라셔도 될 거예요”라며 평소 정진운이 엄친아로 인기가 많음을 얘기했고 "실없이 많이 웃어서 상대가 헷갈릴 때가 많아요", "밀당의 고수니 잘 하셔야 해요"라며 인기남의 부인이 된 고준희에게 주의를 당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정진운은 개별 인터뷰에서 고준희의 반응이 궁금해 긴 머리 스타일이 좋다고 거짓말을 했다며 여섯 살 누나 고준희가 연신 귀엽다는 표현을 하고 앞으로 서로 다른 취향을 가지고 기싸움을 하게 된다면 상당히 재밌을 것 같다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우결’ 새 커플 방송 이후 각 포털에는 “진운이면 연하남 황송하지”, “기럭지 커플 기대된다”, “진운이 때문에 우결 다시 본다”, “누나는 지금 정법 정주행 중('정글의 법칙 in 마다가스카르’ 정진운 출연편 다시보기), 밤새고 다크써클이.." 등 누나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새 커플 정진운-고준희의 밀당이 재미를 더해 갈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1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