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난로’ OST, 소녀시대 제시카-김진표 환상호흡 듀엣!

`소녀시대'제시카와 김진표가 함께 환상호흡을 맞춘 ‘난폭한 로맨스’

  • 입력 2012.01.19 11:25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녀시대’ 제시카와 김진표가 함께 환상호흡을 맞춘 ‘난폭한 로맨스’의 OST ‘어쩜’이 19일 공개된다.

 

KBS2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박연선 극본 배경수 연출)는 기회만 되면 한대 패주고 싶은 놈을 경호하게 된 은재(이시영 분)와 제일 위험한 안티팬의 경호를 받게 된 남자 무열(이동욱 분)의 달콤살벌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소녀시대 제시카는 무열의 과거애인으로 중간에 투입될 예정인 가운데 이번 OST에도 참여하게 된 것. 앞서 공개된 ‘난폭한 로맨스’OST인 임정희의 ‘필라멘트’(김선민 강예구 작곡, 김선민 작사)에 이어 제시카와 김진표의 ‘어쩜’ 역시 드라마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제시카와 김진표가 함께 부른 ‘어쩜’은 MC몽, 메이비, 슈프림팀, 에이핑크, 쥬얼리 등 수많은 가요와 블루브랜드, 시즐 등 자체 프로젝트들도 성공시킨 대중음악 작곡가 김건우가 작사작곡한 곡으로 여기에 관록의 한국힙합 1세대 래퍼 김진표가 작사에 함께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맑고 청아한 음색과 가창력을 겸비한 소녀시대 제시카와 수식어가 필요 없는 관록의 래퍼 김진표의 환상호흡이 드라마 보는 재미는 물론 듣는 재미까지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제시카와 김진표가 함께 부른 ‘어쩜’은 이번 주 방송분에서 삽입돼 드라마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