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집 꿀단지] '유키스' 훈, 선배배우들과 다정 인증샷 공개

  • 입력 2015.11.25 08:5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유키스의 멤버 훈(본명 여훈민)이 KBS 1TV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에 출연하는 배우들과의 훈훈한 인증샷을 올려 눈길을 모은다.

지난 23일 유키스 훈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사진에는 훈의 주위에 선배 배우 이영하와 김유석, 김민수, 이재준이 둘러 앉은 모습이 담겼다.

유키스 훈은 사진과 함께 "선생님과 선배님들과 한컷 KBS일일드라마 우리집꿀단지 화이팅!"라는 글을 올리며, 현재 출연 중인 KBS 1TV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에 대한 애정과 출연 배우 간의 우정을 과시했다.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KBS 1TV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에서 유키스 훈은 여유롭고 느긋하고, 음악과 낭만을 아는 인물 ‘안수호’ 역할로 어릴 적 가족들의 돈과 잇속만 챙기는 가족들의 모습에 질려 가족을 등지고 홍대에서 밴드활동을 하며 당당하게 살아가지만 한눈에 반해 들이대는 최지아(주다영)에게 옴짝달싹 못하는 인물로 출연한다.

유키스 훈은 뮤지컬 ‘궁’, ‘남자가 사랑 할 때’를 통해 연기력과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지난 장근석, 이장우, 아이유 주연의 KBS2 드라마 ‘예쁜 남자’에서 세상을 향한 알 수 없는 분노와 증오를 품고 살아가는 열혈남아 캐릭터 ‘대식’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탄탄한 연기실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한편, 유키스는 지난 8월 16일 오사카 공연을 시작으로 삿포로, 나고야, 후쿠오카를 거쳐 지난 9월 18일 도쿄 공연을 마지막으로 총 6개 도시에서 20회 공연을 갖고, 6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끝 마쳤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