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마이비너스] 소지섭, '민망' 신민아 구하기! '여심 강타'

  • 입력 2015.11.18 07:12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이 여심 사냥에 제대로 발동을 걸었다.

소지섭은 지난 17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극본 김은지/연출 김형석, 이나정/제작 몽작소/이하 ‘오마비’) 2회분에서 위기에 처한 신민아를 멋지게 구해주는 ‘백마탄 왕자님’ 같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김영호(소지섭)가 굴욕적인 상황에 처한 주은(신민아)을 구출해내는 장면이 담겨 영호의 반전매력을 더욱 빛나게 했다. 영호는 비행기 안에서 응급 처치를 해주면서 맞닥뜨린 주은의 짐과 휴대전화를 보관하고 있던 터. 주은은 휴대전화를 돌려받기 위해 영호가 머무는 호텔을 찾았다. 하지만 호텔에서 영호를 기다리고 있던 주은이 뜻밖에 데이트를 즐기던 전 남친 우식(정겨운)과 친구 수진(유인영)을 목격하게 된 것. 충격을 받은 주은은 두 사람을 피해 도망가다가 유리문에 부딪쳐 자빠지게 됐다.

이때 울기 일보직전의 주은을 향해 우식이 걸어오는 순간 백마탄 왕자처럼 영호가 등장해 주은을 구해냈다. 갑자기 나타난 영호는 주은에게 다가오는 우식을 향해 손을 들어 ‘멈춰’라는 사인을 보냄과 동시에 “오지말라잖아요”라고 말하며 주은을 보호했던 것. 그리고는 주은의 떨어진 신발 한 짝을 주워 주은을 발에 직접 신겨줄 뿐만 아니라 주은의 팔을 당겨 자신의 허리에 감고, 주은의 어깨를 감싸는 등 연인 코스프레를 하며 주은을 자신의 스위트룸으로 인도해 위기에 빠진 주은을 완벽하게 도와줬다. 이어 영호는 틱틱 대면서도 유리창에 부딪치면서 탈골된 주은의 어깨까지 고쳐주는 자상한 면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그런가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현재 완벽한 몸을 가진 영호의 감춰졌던 반전 과거가 드러나 궁금증을 높였다. 또래보다 왜소할 뿐만 아니라 깁스한 오른쪽 다리에 휠체어까지 타고 있는 유약한 어린 시절 영호의 모습이 그려져 영호에게 아픈 과거가 있음을 짐작케 했던 것.

뿐만 아니라 드라마 말미에는 주은이 응급실에서 온 지웅(헨리)의 물건에서 ‘JOHN. KIM’이라고 적힌 신용카드와 출입증을 발견한 후 영호의 호텔로 다시 찾아와 “존킴씨 맞죠..?”라고 묻는 장면이 펼쳐졌던 상태. 이에 영호가 “맞습니다. 존킴”이라고 답하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과연 영호가 자신의 정체를 밝히고 주은의 다이어트를 도와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소지섭이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오마비’ 스토리 전개를 이끌어가고 있다. 빠른 전개와 더불어 더욱 매력적인 영호의 모습이 펼쳐질 예정이다. 무한 츤데레 소지섭의 모습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오마비’ 2회 분에서는 가홍 회장이자 영호의 할머니 홍임(반효정)과 가홍 이사 최남철(김정태), 영호의 아버지 김성철(최일화)가 첫 등장, 앞으로 점입가경 불붙을 스토리 전개를 예고했다. 더욱이 주요 계열사 대표들이 함께 한 자리에서 홍임이 “가홍 회장의 유일한 손자인 김영호 미국 지사장을 불러들이기로 했습니다”라고 선언, 파장을 몰고 오면서 김영호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