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조정석, '정관장-에브리타임' 새 얼굴 발탁!

  • 입력 2015.11.17 11:18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최근 tvN ‘오 나의 귀신님’을 통해 셰프 ‘강선우’ 역을 맡아 까칠하면서도 로맨틱한 모습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조정석이 최근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전속 모델로 발탁 됐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정석은 이번 TVC에서 힘들고 지친 상황에서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먹고 다시 한번 힘을 내는 모습을 보여주며 웃기고 슬픈 현대 직장인들의 삶의 애환을 유머 있게 풀어내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실제 조정석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촬영 기간 내내 다양한 표정연기와 특유의 넉살 좋은 애드립으로 긴 촬영시간에 지치고 예민해진 스텝들에게 웃음을 선사해 자칫 무거워 질 수 있는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대표 배우 조정석씨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이미지뿐만 아니라 무게감 있는 내면연기가 공존한다"면서 "홍삼정 에브리타임도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지만 그 원류는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정관장 대표 홍삼농축액제품 "홍삼정"에서 나왔다."며 그런 의미에서 조정석씨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모델로 적격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조정석은 도경수, 박신혜와 함께 하는 영화 ‘형’ 촬영에 돌입해 촬영에 한창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