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름다운 당신] 공명, 한밤 가로등 아래 '대본 열공' 포착!

  • 입력 2015.11.11 08:5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아름다운 당신' 공명의 남다른 대본 열공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MBC 새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상훈)'에서 '워너비 남동생' 차태우 역으로 출연하는 ‘서프라이즈’ 공명이 가로등 아래서 대본 삼매경에 빠졌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름다운 당신’ 촬영 쉬는 시간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공명의 모습이 담겼다. 공명은 밤 늦게 진행되는 야외 촬영 중에도 가로등 빛에 의지하며 ‘주경야독’에 열을 올리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어두운 조명아래에서도 눈에 띄는 기럭지와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고 있다.

공명은 평소 현장에서도 대본과 일심동체의 모습을 보여주며 캐릭터 공부에 열중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전작 ‘화정’에서 보여준 호위무사의 모습과는 반전되는 풋풋한 매력의 차태우 캐릭터를 섬세하게 살리기 위해 현장 어디에서나 대본을 놓지 않으며 연기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고.

한편 공명이 연기하는 차태우는 여주인공 차서경(이소연)의 남동생이자 밝고 따뜻한 성격을 가진 인물이다. 극중 대학교 1학년생인 차태우는 가족들의 든든하고 귀여운 막내 아들이자 열심히 알바전선에 뛰어들어 어디서나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건강한 청년으로 극의 마스코트 같은 존재가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공명이 출연하는 MBC 새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